-
광주여행 장소는 여러 좋은 곳이 있지만 오늘 소개드릴 장소는 가족여행, 커플여행으로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강아지를 키우는 집이라면 강아지와 함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저 역시도 아이와 자주 가는 곳입니다. 특히 나무들이 시원한 그늘막을 해주니 언제든 가기에 좋은 장소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광주여행 장소를 새롭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 커플 강아지 함께하는 광주여행
오늘 소개드릴 광주여행 장소는 잠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산책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전평호수 공원이라는 곳입니다. 전평호수 공원은 광주광역시 서구 전평길 37-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그냥 호수 공원에 불과하지 않냐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요즘처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낮과 밤에 가족, 커플,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기에 좋은 여행장소입니다.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야외에 가면 시원한 그늘부터 찾게 되는데요. 이곳 전평호수 공원은 커다란 나무들이 그늘막이 되어줘서 뜨거운 햇볕을 막아주고 시원한 바람까지 불어줍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오리들입니다. 시원한 그늘 속에서 걷다 보면 오리 가족이 있어서 가족여행을 왔을 때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또한 곳곳에 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시원한 그늘 속에서 쉴 수 있습니다.
황톳길도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잠시 신발을 벗고 황톳길을 걸어볼 수 있는 체험도 가능합니다.
걸어 다니는 길도 잘 갖춰줘 있어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도 많이 합니다.
특히 좋은 점 중 하나는 근처에 오리고기로 유명한 매월농원, 진평원을 비롯한 수많은 광주맛집과 베비에르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와 빵 맛집이 있습니다. 그래서 점심 또는 저녁식사 전 잠시 들려서 산책도 하고 식사와 커피를 즐기기에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조명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저녁에는 야경도 볼 수 있는 낭만 있는 곳입니다.
이 글을 마치며
전평호수는 점심이나 저녁 식사 전에 잠시 들려 쉬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전평호수만 가기 아쉬운 분들은 근처에 있는 풍암호수 및 포충사도 함께 다녀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전평호수와 가까운 풍암호수에는 장미공원과 넓은 산책코스가 잘 조성된 광구 서구 8경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포충사는 여름에는 배롱나무 명소로 유명하고 가을에는 단풍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특히 잔디가 잘 깔려있어 돗자리를 가지고 가서 아이들과 놀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여행 >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라도 사람 없는 계곡 영광 안골계곡 후기 (0) 2024.08.19 고창 게르마늄 온천 석정 휴스파 후기 요금 등 총정리 (0) 2024.07.31 광주여행 가볼만한 곳 장미축제 이곳에서! (0) 2024.05.28 황매산 국내여행 1박2일 여행지 추천 (0) 2024.05.16 1박 2일 여행지 추천 NEW 부산 어때? (0) 2024.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