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만 되면 나타나는 초파리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우리 가족도 올여름 초파리로 인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 간 김에 초파리트랩을 사봤는데요. 얼마나 효과가 있었는지 이 글을 통해 상세히 준비하였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날파리 및 초파리 해결방법을 알게 되실 거예요.
초파리 트랩 후기
다이소에 가게 된 것은 사실 와이프가 가족 물놀이 대비하여 성인용 아쿠아슈즈를 사 오라고 심부름시켜서 갔었어요. 그래서 아쿠아슈즈가 어디 있는지 둘러보던 중 초파리 트랩을 발견하였습니다. 가뜩이나 식사할 때마다 나타나고, 잡아도 잡아도 다시 생기는 초파리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던 찰나에 잘됐다 싶어서 사기로 마음먹었어요.
초파리 트랩 종류는 3가지가 있었습니다. 세계 판매 1위라고 되어있는 제품에 마음이 갔는데, 퇴치제 가격이 3,000원이나 하길래 샀다가 별로면 돈만 아까울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옆에 '초파리 트랩 리필'로 샀고 퇴치제 가격은 1,000원이었습니다.
이제 초파리 및 날파리 없는 세상이 오겠구나 생각하고 열심히 트랩을 설치하였습니다. 다이소에서 산 초파리 트랩 리필은 식초 비슷한 액체형이어서 작은 용기에 담아놓으면 초파리들이 풍덩 빠진다고 되어있었습니다. 다음날 기대에 부풀어 트랩을 담은 용기를 봤는데, 기대와 달리 '전혀 초파리가 잡히지 않았어요.'
하루정도로는 어림없겠지라고 생각하고 다음날까지 기다렸는데, '역시 초파리 트랩 효과는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여름동안 초파리 및 날파리와 함께 살아야겠구나 생각하고 포기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일요일에 교회를 가기 위해 본가에 잠깐 들렀습니다. 그런데 본가 거실에 노란색의 테이프에 초파리가 엄청 붙어있는 게 보였어요. 그래서 엄마한테 저거 머냐고 물어보니, 동생이 인터넷으로 초파리 트랩을 샀는데 끈끈이 형으로 초파리들을 아주 잘 잡는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준 남은 여분을 가지고 집으로 왔어요. 집에 가지고 오자마자 초파리가 많이 나타나는 싱크대 위에 설치하였습니다.
한번 다이소 트랩이 실패했기 때문에 이번에는 큰 기대 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싱크대 위에 설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적은 수지만 벌써 초파리가 끈끈이 하단에 붙어있었습니다.
끈끈이 하단에 붙은 초파리를 보니 사실 별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속이 시원하던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처럼 초파리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도 본가에서 가져온 것이라 동생이 어디서 샀는지는 잘 모르지만, 인터넷에 검색하니 가격은 1개 당 2,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설치방법은 줄이 있어서 걸어도 되고, 제가 설치한 것처럼 세워둬도 됩니다. 하지만 거는 방식으로 사용하실 거면 박스는 다 뜯으면 안 되고, 점선으로 된 부분만 뜯어야 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니 날파리 및 초파리로 고생하는 분 계시면 위에 설명드린 제품 한번 써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본 트랩 중에는 제일 잘 잡는 것 같습니다.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파트 LED 거실등 셀프 교체방법 12만 원 아낀 후기 (0) 2024.10.24